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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트코 12월9일 실적 발표.
Costco의 순매출은 매장 개설과 견고한 동일 매장 매출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16.7% 증가한 494억 2,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할인 체인의 매장 수는 1년 전 기간의 803개에서 증가한 828개의 창고로 확장되었습니다.
한편, 휘발유 가격 및 환율 변동을 제외한 코스트코의 비교매출은 9.8% 증가했다. 트래픽이 6.8% 증가했고 평균 거래 가격이 2.5%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Costco는 온라인 소매 이니셔티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전자상거래 매출은 13.3% 성장했다.
더욱이 Costco의 회비는 9.9% 증가한 9억 4,600만 달러입니다. 이 회사는 주요 미국 및 캐나다 시장에서 91.6%의 갱신율과 전 세계적으로 89%의 갱신율로 입증되는 바와 같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훌륭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의 순익은 13.6% 증가한 13억 달러(주당 2.98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주당순이익 2.64달러를 제시한 월스트리트의 추정치를 훨씬 웃돌았다.
COSTCO의 공급망 안정화 전략
Costco의 실적은 많은 소매업체와 마찬가지로 창고 체인이 공급망과 관련된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훨씬 더 인상적입니다.
CFO Richard Galanti는
"공급망과 인플레이션을 압박하는 요인으로는 항만 지연, 컨테이너 문제, 코로나19 위기, 다양한 구성 요소, 원자재, 재료, 포장 공급 부족, 인건비 압박, 트럭 및 운전자 문제 등이 있습니다"
분석가와의 전화 회의.
이러한 공급망 중단을 완화하기 위해 코스트코는 평소보다 일찍 상품을 주문하고 부족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 재고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Galanti는
"COSTCO는 재고를 유지하고 가능한 한 비용과 가격 인상을 완화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는 것에 대해 꽤 기분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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